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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키넷: 해외 성인 컨텐츠 제공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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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경지지여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5-09-14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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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해외 사이트인 밍키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밍키넷은 대한민국을 포함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성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해외 서버를 통해 운영됩니다. 주된 컨텐츠로는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스포츠토토, 토렌트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밍키넷의 접속과 관련된 몇 가지 법적 이슈가 존재하는데요, 접속 방식과 법적 상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밍키넷이란?


밍키넷은 성인 전용 사이트로, 주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성인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사이트는 HTTPS 주소를 통해 제공되며, 해외 서버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국내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울 수 있지만, 대한민국의 인터넷 규제 정책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밍키넷 접속 방법


한때 밍키넷은 HTTPS 주소 덕분에 대한민국에서도 접속이 가능했으나, 2018년 이후 정부의 해외 불법 사이트 차단 정책에 따라 VPN을 사용하지 않으면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PC나 모바일에서 VPN이나 IP 우회를 통해 접속해야 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구글 재팬 등을 경유해 접속하는 방법이 알려져 있습니다.



3. 밍키넷은 합법일까?


해외에서는 밍키넷이 명백히 합법적인 성인 컨텐츠 제공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대한민국은 성인 포르노 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HTTPS 차단 이후로는 밍키넷 역시 불법 사이트로 취급됩니다. 따라서 VPN이나 우회 접속을 통해 사이트에 접근하는 경우 법적 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결론


밍키넷은 해외에서는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성인 사이트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VPN을 통한 우회 접속이 필요하며, 이러한 접속 방식이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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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하이브리드차 등 이른바 '신에너지차' 보급에 열을 올려온 중국에서 2030년 배터리 폐기량이 106만t에 이를 것이라는 예측이 나온 가운데, 중국 당국이 '폐배터리 리스크' 관리 대책을 발표하기로 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연합뉴스는 14일 중국 경제매체 차이신을 인용해 왕판 중국자동차데이터유한회사 동력배터리실 주임이 한 말을 보도했다.



중국 BYD. (이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연합뉴스


이에 따르면, 지난 12일 중국자동차산업발전국제포럼에서 '신에너지차 폐동력배터리 종합 이용·관리 방안' 수정판이 올해 11월께 나올 예정이 4대보험 가입 라는 내용이 공개됐다.
수정된 방안은 배터리 생산 코드와 정보 보고 제도 등을 도입했다. 여기에는 현재 제도상 관리 공백을 메꾸고, 각종 폐배터리 소유자가 규범에 따라 판매할 책임이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폐배터리의 불법 채널 유입을 차단하는 등의 내용이다.
같은 포럼에 나온 바이춘핑 중국자원순환그룹 배터리유한회사 총경리 국고채5년 는 "올해 말 '폐차 회수 관리 방법 실시세칙'이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다. 차주가 신에너지차 폐차를 신고할 때 동력 전지도 함께 넘겨야 한다는 의무사항이 명시될 것이라고도 했다.
중국에서는 신에너지차가 폐차장에 인도될 때 기존 배터리 팩이 이미 제거된 상태일 때가 많다.
차이신은 "전기차에서 쓰다 버려진 배터리들이 '비 내집마련 공식 경로'를 통해 전기 자전거·오토바이에 장착되고 있다. '기준 초과' 배터리들이다"면서 안전 우려를 제기했다. 배터리 기업에서 생산됐으나 테스트에 불합격한 제품들도 전기 자전거·오토바이에 쓰인다. 배터리 화재와 사망 사고도 상당했다.
왕판 주임은 "올해 중국 배터리 폐기량이 37만7000t에 달할 것이며 2030년에는 106만t이 폐기 4월금리인상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는 올해부터 2030년까지 폐기량 연간 증가율이 23%에 달한다.
중국 당국도 폐배터리 문제를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국무원 상무위원회는 올해 2월 '신에너지차 동력 배터리 회수·이용 체계 행동방안'을 심의·의결했다. '행동방안'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배터리의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을 모니터링하는 국토해양부주택기금 내용을 담았다. 배터리를 회수 이용할 수 있는 법치 수단을 마련해야 한다.
한편,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은 전 세계 전기차 판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중국 정부가 올해 자동차 판매 목표를 작년보다 3% 높인 3230만대로 정했다. 이 가운데 신에너지차는 20% 늘어난 1550만대를 목표로 잡았다.
김은하 기자 galaxy65657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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