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이미 법적 ‘유부녀’였다…결혼 전 전해진 소식 > 고객체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고객체험기

고객체험기

에일리, 이미 법적 ‘유부녀’였다…결혼 전 전해진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탑보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5-04-15 04:16

본문




가수 에일리가 예비 남편 최시훈과 결혼 전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25일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일리와 최시훈이 지난해 8월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들은 오는 4월 20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오다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에일리는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기쁜 소식에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많은 축복과 응원 그리고 축하 보내주신 만큼 저희 커플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 보겠다”고 전했다.

최시훈 역시 “부족한 남편으로 시작하겠지만 행복하게 해주면서 부족한 부분 많이 채워나가겠다”며 “재미없는 절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해주는 예진(에일리 본명)공주를 평생 웃는 일만 가득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다. 같은 해 디지털 싱글 ‘Heaven’(헤븐)을 발매했다. ‘보여줄게’, ‘손대지마’, ‘U&I’,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히트곡을 냈다.

최시훈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뉴스24


KBO 역대 최고 구속?…LG 임찬규 “난 강속구 투수, 시속 162km 나와” (빠더너스)
‘순돌이’ 이건주, ‘미녀 무당’ 함수현과 핑크빛?…‘10년째 절연’ 가족 대신 미역국 끓여줘
“개인 유튜브 적자 月 수백만원”…김영철, 결국 ‘특단의 조치’ 취했다
‘응팔’ 이동휘 “박보검·혜리 탓 촬영 중단…PD도 분노” 10년만에 폭로
‘아빠어디가’ 이탁수 “배우할 거니까 조심해달라”… 이종혁 “너나 잘해 ××야”
류담 “제가 팼습니다”…개그계 폭력 ‘똥군기’ 인정했다
키 3㎝ 넘게 속이고 결혼한 유명 연예인… “사기 결혼” 지적 나왔다
JK김동욱, 이재명 항소심 ‘무죄’에 판사 저격 “정치 쓰레기”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545 8층(상대원동, 한라시그마밸리)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 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Copyright © www.uiot.kr All rights reserved.